블라인드 블라블라: 태국여행잘아는사람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서 소개했던 오리엔탈 마사지샵과 비교했을 때도 우위를 가리기 힘듭니다. 태국은 우리가 카카오톡을 쓰는 것처럼 라인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 예약, 마사지샵 문의 등을 위해서는 라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중시하는 편이라 고객의 개인적인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서 마사지 내용을 수정한다. 마사지가 끝나면 시원하게 샤워를 하고 차 한 잔을 대접받을 수 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빛깔난다는 내성발톱과 무좀발톱, 과각질 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는 업체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개인의 필요에 맞게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증받은 독일 명품 제품을 사용하여 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라 마사지샵은 2015년도에 배우자와 방콕 여행을 갔을 때 처음 방문했던 곳입니다. 이때 저는 임신 초기 상태였기 때문에 전신 마사지 등을 받는 것이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마사지가 자궁 수축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얼굴 마사지와 골드 마스크 팩을 해주는 시술을 받았습니다.


같이 받은 남편은 체격이 좀 있는 마사지사가 해주셔서 그런지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합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깔끔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함께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마사지사들이 상주해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인약손은 고객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마사지 업체입니다. 척추가 틀어질 경우 신경을 압박하여 모든 장기와 뇌의 통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명인약손은 근육을 조절하여 모든 뼈를 교정하고 어혈을 제거하여 신경을 활성화시킴으로써 빠른 속도로 건강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로 소개해드릴 첫 번째 업체는 "제나 바디테라피"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조선의밤 사이트 조선의밤 사이트 조밤 주소 조밤 https://www.chobam.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